본문 바로가기
일상

넷플릭스 일드 추천 오늘부터 우리는

by 애나 냥냥 2022. 11. 17.
반응형

넷플릭스 일드 중 재미있게 본 오늘부터 우리는은 만화 원작으로 실사화 중에 꽤 잘된 작품에 속하는데요. 저는 드라마를 먼저 보고 너무 웃겨서 나중에 만화책도 챙겨봤어요~ 비교하면 만화책이 내용이 더 많고 정말 재미있는 에피소드가 한가득 이에요. 드라마는 만화책에서 굵직한 내용을 추려서 그래도 끝까지 잘 뽑아냈다고 생각합니다.

오늘부터 우리는 - 넷플릭스 일드 추천

강직하며 정의로운 날라리 캐릭터 이토 신지는 이토 켄타로라는 배우가 연기했습니다. 전학은 계기로 오늘부터 날라리가 된 강직한 이토와 비겁하며 강한 미츠하시 이 두 명의 고교생활을 하며 겪는 코미디 내용이며 80년대를 배경으로 한 일본 학원물입니다. 이토 신지는 캐릭터는 약간 바보스럽고 의리를 중요시하는 캐릭터입니다.

오늘부터 우리는의 최강자 미츠하시 다카시는 이토와 반대의 성격으로 비겁한 방법으로 이기기만 하면 된다고 생각을 하고 있습니다. 이 서로 다른 성격의 두 사람이 콤비를 이루면서 고교생활 중 겪는 다양한 에피소드를 만날 수 있습니다.

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무술 유단자이며 미츠하시를 좋아하는 리코 역의 세이노 나나 ~

헤어스타일 때문인지 원작 리코의 이미지와 잘 어울립니다. 

쿄코는 여자 캡짱으로 이토의 연인인데요. 쿄코역은 천년 돌로 유명한 하시모토 칸나가 출연하는데 귀여운 외모 때문에 약간은 날카로운 미인형으로 그려지는 원작 느낌과는 다르게 느껴질 수 있지만 코믹한 오버스러운 연기를 잘 소화해서 보는 내내 즐거웠어요.

그리고 오늘부터 우리는에서 빠질 수 없는 바보 캡짱 이마이와 다니가와 콤비~  만화책에서 늘 이마이의 장신인 키를 강조해서 그런지 원작을 먼저 접한 분은 배우 이미지가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 때문에 배역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.

개인적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일드 중 가장 재미있던 에피소드 중 한장면~^^ 

 

실사화 영화나 드라마가 상당히 실망스러운 작품도 많은데 저는 재미있게 엔딩, 극장판까지 잘 봤어요. 물론 제가 만화책보다 넷플릭스 일드로 먼저 접했기 때문에 더 만족스러울 수도 있지만요. 다른 작품들 실사화를 보면 실망하는 분도 많지만 이 정도 퀄리티면 나름 흥행에 성공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요. 만화책을 다 보고 나선 애니메이션도 찾아봤는데 물론 애니도 재미있긴 한데 너무 옛날에 제작되서 지금 보기에는 약간 아쉬웠습니다. 드라마는 만화책에 많은 내용을 간소화한 만큼 묵직한 내용보다 가볍게 잠시 웃을 수 있는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어요. 만화책에는 있는데 이 에피소드는 실사화 해줬으면 좋겠다 하는 부분이 아직 더 남아있어서 혹시 극장판이 또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하고 있습니다! 만약 넷플릭스 일드 추천 작품을 찾으신다면 오늘부터 우리는 어떠신가요?

 

 

넷플릭스 애니 추천

반응형

댓글